드롱기, 프리미엄 반자동 커피머신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 출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하이엔드 프리미엄 반자동 커피머신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는 사용자 맞춤형 커피 메뉴 제작을 지원하는 고급 반자동 커피 머신이다. 전문적이고 사용자가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색다른 커피 메뉴를 즐기기에 최적화했다.
특히 독자적인 저온 추출 기술인 콜드 익스트랙션을 탑재하여 에스프레소와 콜드브루 추출에 특화된 기능을 갖췄다. 쿨에스프레소는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니트로 콜드브루에서 느낄 수 있는 텍스쳐와 클래식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결합된 새로운 커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기기의 조작법도 간단하게 설계했으며, 고급스러운 풀 메탈과 크롬 마감의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홈 카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또한 포터 필터 스파우트가 커피와 컵 사이의 거리를 줄여 깊고 풍부한 크레마를 유지해 주고, 그라인더는 기존 8단계에서 15단계로 세분화되어 원두에 맞춘 최적의 분쇄가 가능하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최근 음료, 시럽, 과일 등 여러 재료를 조합한 커피 메뉴를 즐기는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집에서도 직접 커스텀 커피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는 손쉽게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커피 레시피를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클래식한 에스프레소를 넘어서 트렌디하고 깊이 있는 커피 경험을 선사하며 글로벌 No.1 커피 브랜드로서의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