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가을 '불꽃축제 패키지'와 식음료 프로모션 선보여
윈덤 그랜드 부산이 오는 11월까지 '불꽃축제 패키지'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불꽃축제 패키지'를 통해 제19회 부산 불꽃축제가 열리는 11월 9일 당일에 투숙할 수 있는 디럭스 더블 객실과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한다. 특히 부산 불꽃축제를 가장 좋은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유료 좌석 티켓 2매를 제공한다. 불꽃축제 패키지는 오는 11월 4일까지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한다.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객실 타입 변경과 성인 2인 외 추가 인원 이용은 불가하다. 불꽃축제 유료 좌석 교환권은 9일 호텔에서 수령 후 축제 현장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면 된다.
윈덤 그랜드 부산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27층)에서는 10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독일의 명성 높은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의 분위기와 맛을 고스란히 담아낸 메뉴들로 구성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온 더 클라우드 바(Bar) 공간에서 이용할 수 있어, 통창 넘어 아름다운 송도 바다의 야경과 함께 특별한 가을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도 눈길을 끈다. 제철을 맞이한 달콤한 홍시, 포근한 고구마, 고소한 밤, 신선한 무화과 등 가을 식재료를 활용해 시즌 감성을 극대화한 디저트가 제공되며, 음료는 커피와 차 또는 와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가을은 축제의 계절,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도 특별한 계절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라며 "특히 부산 불꽃축제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룸 패키지 상품은 한정된 수량만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해 드린 만큼 서둘러 예약하시기를 추천한다. 이어 온 더 클라우드에서는 축제의 즐거움이 가득한 메뉴들을 통해 가을의 맛과 향까지 온전히 느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