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MultiPro Go)’ 코랄 신규 컬러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멀티프로 고는 지난해 7월 첫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초도 물량 최단 기록 조기 완판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된 멀티프로 고 코랄 컬러는 키친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멀티프로 고’ 코랄 제품 이미지./사진=켄우드

멀티프로 고는 용량 제약 없이 다지기, 채썰기, 편썰기, 반죽까지 모두 가능한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로, 이유식부터 유아 간식, 밀프랩, 베이킹까지 각종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요리 초보부터 전문 셰프까지 다양한 유형의 소비자 모두가 활용하기 용이하다.

특히 오픈형 헤드로 용량 제한 없이 식재료 손질이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상단 투입구에 재료를 넣고 버튼을 작동시키면 된다. 또한 높이 30cm의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좁은 주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제품 내부에 악세서리를 보관이 가능해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 대비 뛰어난 공간 효율성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2023년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켄우드는 멀티프로 고 코랄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더현대 문화센터 CH 1985에서 소비자 대상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푸드스타일리스트 마지, 토핑이유식 베스트셀러 저자 율마가 마스터로 함께한다. 오는 9월 말까지 켄우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켄우드 멀티프로 고는 뛰어난 성능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코랄 컬러 출시로 심미적 요소까지 더해 더욱 즐겁고 개성있는 요리 시간을 만들어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생활 패턴을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누구나 쉽고 즐겁게 요리할 수 있는 홈쿡라이프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