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아반토코리아(한국 대표 동석원)가 제약·바이오 산업 행사 전문 기업 이마팩(IMAPAC)이 주최한 ‘대한민국 바이오파마 엑설런스 어워드(Korea Biopharma Excellence Awards, KBEA) 2024’에서 3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제공=아반토코리아

KBEA는 생물학, 세포 및 유전자 치료, 백신 개발 분야에서 혁신적인 진전을 이룬 한국 및 동아시아의 바이오파마 전문가 및 기관의 업적을 기념하는 시상식이다.

아반토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최우수 바이오프로세싱 공급업체상: 다운스트림 프로세싱’, ‘최우수 바이오프로세싱 공급업체상: 싱글 유즈 시스템’, ‘올해의 바이오제약 공급기업’ 총 3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이진영 아반토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바이오파마 사업부 총괄자는 ”KBEA 2024 3관왕은 바이오 프로세싱 분야의 혁신과 우수성을 향한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특히 환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 및 생산에 기여함으로써, 한국 바이오제약 및 생명과학 산업에 헌신적으로 노력한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반토 AMEA(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바이오제약 애플리케이션 책임자 황원현 센터장은 “혁신에 대한 아반토의 노력은 한국 ICSC에서 수행하는 업무에 구현되어 있으며, 한국 ICSC연구원들은 공정 최적화, 문제 해결, 신제품 개념 증명 및 실습 교육을 통해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원한다”며, “이번 수상은 바이오 프로세싱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아반토의 지속적인 노력을 증명하며, 당사의 성과뿐만 아니라 바이오 제약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협업과 고객 중심주의가 중요함을 강조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반토코리아는 생명과학, 첨단 기술 및 응용 재료 분야에서 필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