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홀딩스가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초청해 ‘불굴의 도전정신’을 주제로 전사 강연회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한세예스24그룹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했으며, 온라인으로도 동시 송출됐다.

엄홍길 대장이 26일 한세예스24홀딩스 직원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한세예스24홀딩스

엄홍길 대장은 이날 강연에서 세계 최초로 8000m 이상 최고봉 16좌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을 소개했다. 엄 대장은 “딛고 일어선 것은 ‘정상’이 아니라 ‘실패와 좌절’이었다”면서, 세계적인 산악인이 되는 과정에서 깨달은 교훈과 히말라야 정상에 무한한 도전 정신을 새긴 소회를 밝혔다. 또한, 엄 대장은 어렵고 힘든 상황일지라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한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2011년부터 임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관심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달 임직원이 희망하는 주제의 유명 강연자를 섭외해 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다. 김난도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 이소영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인플루언서팀 이사, 남성현 서울대학교 지구환경과학부 교수, 윤홍균 정신건강의학과의원 원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연을 진행했다. 

한세예스24홀딩스 홍보팀은 “최대 규모로 열린 오프라인 강연회에서 엄홍길 대장의 도전 정신에 대한 임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명사와 함께 전사 강연회를 개최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확장하고, 구성원의 성장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