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홈테리어’ 아이템 눈길
봄이 오면 집안을 화사하게 바꿔줄 새로운 아이템에 관심이 가기 마련이다. 매일 쓰는 침구나 주방용품 등 손길이 자주 닿는 물건을 계절에 맞게 교체해 주면 소소한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기도 한다. 이에 봄맞이 ‘홈테리어’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실내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줄 아이템을 모아봤다.
칙칙한 주방에 생기 한스푼.. 봄맞이 냉장고 정리 유리용기
언제 보관했는지 모를 비닐팩과 플라스틱 용기로 지저분해진 냉장고, 산뜻한 유리용기로 냉장고 안을 바꿔보는 건 어떨까.
SGC솔루션의 ‘글라스락 에센셜’은 밀폐용기 몸체뿐만 아니라 뚜껑에도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보다 투명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용기 테두리가 얇고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음식을 담은 그대로 테이블 세팅을 하기에도 좋다. 위, 아래, 사면 모두가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이루어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서도 잘 어울리며 내용물의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큰 용량의 제품 안에 작은 용량이 쏙 들어가는 구조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몸체는 오븐 사용이 가능한 ‘오븐 세이프(Oven safe)’ 소재로 만들어 냉동실, 전자레인지는 물론 식기세척기와 전기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가구 교체는 셀프 인테리어의 기본
제대로 된 휴식에 대한 가치가 더욱 주목받는 요즘. 거실의 소파는 휴식과 인테리어를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오래된 소파를 대신할 리클라이너를 추천한다. 자모네의 리클라이너 브랜드 ‘프레임랩’의 리클라이너는 세계적으로 공인된 이탈리아 콘체리아 기술력으로 만들어졌으며, 사용자의 체중을 통해 부드럽고 미세하게 조절 가능한 반자동 리클라이닝 시스템의 하이엔드 브랜드이다. 자체 제작한 고강도 스틸 프레임으로 미국가구협회(BIFMA)의 철저한 내구성 테스트를 국내 최초 인증받았다.
프레임랩 L8 라인은 최상위 등급의 하드우드를 친환경 천연 오일로 마감한 원목 팔걸이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노르웨이 H2 노르시트 1인 리클라이너는 이태리 가죽 전문 브랜드 라펠레사에서 사용하는 고급 Top grain 가죽만을 사용하고 노르웨이의 오랜 리클라이너 기술을 통해 엄격하게 선별된 고품질의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1인 리클라이너다.
산뜻한 침구로 아이들 방에 선물하는 봄
아이들 방에도 생기를 더해줄 봄-여름 시즌 침구를 제안한다.
이브자리의 ‘스위밍 무민(Swimming Moomin)’은 핀란드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과 함께한 제품이다. 물에서 여가생활을 즐기는 무민 가족의 모습을 패턴화한 디자인으로, 각 캐릭터가 가진 스토리 라인을 찾는 재미를 더했다. 전체적으로 밝은 파스텔의 민트 색감으로, 몸에 닿는 부분은 오염에 강한 진한 컬러와 매치했으며 통기성과 흡수성까지 더한 친환경 모달아사 100%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기존의 60수 모달보다 높은 밀도감으로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인 액자형 스피커
삼성전자의 ‘뮤직 프레임’은 액자 형태의 맞춤 스피커로 소비자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용이한 포토 프레임에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 액자처럼 전면 패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설치 제약이 적어 단독으로 세우거나 벽걸이로도 사용 가능하다.
액자 속 사진은 삼성닷컴 '커스텀 스튜디오'를 통해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이미지를 아트 패널에 담아 나만의 갤러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삼성 오디오 랩에서 개발 및 튜닝 과정을 거친 제품인만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탑재한 2.0 채널 스테레오, 3방향 6개 스피커에서 나오는 120와트 출력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뮤직 프레임을 둘러싼 틈에서 방사되는 출력으로 균일하고 넓은 사운드를 제공해 어느 위치에서나 안정적이고 뛰어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