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韓 최초 에스티로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가수이자 배우 아이유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Estée Lauder)'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12일 에스티로더 측은 "한국인 최초로 아이유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앞으로 아이유는 랜드의 대표 프랜차이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더블웨어 캠페인에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사장 Justin Boxford는 아이유를 앰버서더로 선정한 이유를 전했다. 그는 "아이유를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는 시대를 가리지 않고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음악과 탁월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통해 매우 깊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와 전 세계의 새로운 세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재능 있고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에스티 로더 Asia Pacific의 수석 부사장/총책임자인 Kyumoon Lee는 “지난 16년 동안 아이유는 커리어의 모든 측면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며 재능, 열정, 헌신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영향력을 넘어서, 그녀의 목적 의식과 사회에 환원하려는 헌신은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깊이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이유도 한국인 최초로 에스티로더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에스티 로더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특히 여성 리더가 설립한 상징적인 브랜드로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그 일원이 된 것을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는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를 전개 중이다.
▶ 카리나, 이렇게 예쁜데 몸매까지 다 가졌네…청순 글래머 자태
▶ '우이혼' 김유민, 핫팬츠에 블랙탑…레이싱모델다운 아찔한 매력
▶ 박보람, 11일 갑작스런 사망…소속사 측 "마음 깊이 애도"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