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호반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호반호텔앤리조트&스노우피크 전략적 업무협약식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오늘(30일) 호반그룹 본사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최초 리조트 럭셔리 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노우피크는 하이엔드 캠핑브랜드로 친환경 웰니스 리조트를 추구하고 있는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개발방향과 부합해 협업 프로젝트가 성사됐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에서 진행되며 리조트 객실 중 30실을 ‘글램핑 포레스트(가칭)’로 꾸며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무, 돌, 황토를 사용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 객실에서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 제품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넓은 객실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글램핑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 될 예정이다. 

그 밖에 리조트 내 주요 장소성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과 스노우피크 브랜드 경험 공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며,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인 ‘리오’와 함께 자연을 소재로 한 캠핑형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150년이 넘은 원시림 속 포레스트 리솜은 계절마다 달라지는 숲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스노우피크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차별화 된 콘텐츠가 잘 어우러진 색다른 쉼을 방문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콘텐츠는 오는 상반기 내 오픈될 예정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는 “스노우피크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완성도 높은 리조트 글램핑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안면도와 덕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한 리조트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며 지역사회와도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호반그룹의 레저 계열사로 충북 제천, 충남 태안 안면도와 예산 덕산온천지구에 웰니스테마형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제주 중문, 강원도 고성 등 자타가 인정한 최고의 입지에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 리조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