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달리 촬영지 'S BAR' 방송 이미지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가 종영했다.

‘웰컴투 삼달리’를 제작 협찬한 제주신화월드는 드라마 속 명소들을 찾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하여 2박 전용 투숙 상품을 선보인다.

‘웰컴투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신화관 전용 상품으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톱 수영장 스카이풀과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이 구비돼 있는 신화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극 중 전대영과 고철종이 대화를 나눈 S BAR에서는 전대영이 마셨던 칵테일 ‘인 제주’ 2잔이 제공된다. 성인 2인 조식 포함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무료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으며, 제주신화월드 파트너사이자 극 중 삼달리 갤러리인 명월국민학교를 방문하면 음료 2잔과 엽서 1장을 받을 수 있다. 명월국민학교는 극 중 삼달리 갤러리와 조용필과 부상도가 대화를 나눈 놀이터가 있는 곳으로 폐교를 활성화하여 카페로 바뀐 명소이다.

극 중 조용필과 조삼달이 함께 찾았던 광활한 황금색 코스모스밭은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가든이다. 약 7,500㎡ 규모를 자랑하며 봄, 여름, 가을 계절별로 유채꽃, 해바라기, 코스모스를 피워내며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크게 방해받지 않고 나만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3월 중순쯤부터 유채꽃이 개화하면서 노란 봄 바당으로 변신하여 상춘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웰컴투 제주신화월드’ 패키지와 더불어 드라마 속 제주신화월드 근처 명소들을 따라 도장깨기 코스를 떠나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가 있다. 한라산부터 산방산까지 서귀포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군산오름을 시작으로 돌고래를 보러 망원경을 가지고 간 돌고래 스폿 신도포구, 명월국민학교를 거쳐 마지막으로 도두봉까지 정복하면 굿바이 삼달리로 완벽한 코스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와 함께 제주신화월드에서 제주의 숨은 관광지를 따라가며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제주의 아름다움을 경험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