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12월 15일 수원인계점 오픈…이벤트 진행
메가박스가 수원의 중심지에 위치한 '수원인계점'을 오픈한다.
13일 메가박스 측은 "수원 인계동 파비오더씨타 4층~6층에 오는 15일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을 오픈한다. 총 7개관, 총 577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으며, 모든 상영관에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좌석을 적용해 안락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자랑한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메가박스는 수원인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다음 달 31일까지 매점 및 영화 쿠폰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선호 지점을 수원인계점으로 설정 시 익일 ‘오리지널 팝콘R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수원인계점에서 유료 관람까지 완료하면 다음 날 ‘2D 영화 무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이달 31일까지 2주 동안 수원인계점 매점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 차에는 탄산R을 1천원에, 2주 차에는 팝콘L을 3천원에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수원인계점에서 유료 관람 후 멤버십 포인트까지 적립한 고객에게 다음 날 ‘영화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방문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원인계점 오픈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김봉재 사업관리담당은 “지난 여름 수원AK플라자점에 이어 수원인계점 오픈으로 수원시민과 메가박스의 접점이 확대되어 기쁘다”라며 “전석 리클라이너 좌석을 도입한 만큼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을 찾는 모든 관객분이 편안한 시간과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