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 대구 전시장서 '구자욱 선수' 팬 사인회 개최
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내달 3일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에서 국내 프로야구팀 삼성 라이온즈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 선수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 연말 팬 사인회는 올 3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첫 번째 팬 사인회에 이어, 더욱 많은 고객이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길 기원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해부터 구자욱 선수와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펼치고 있다. 특히 올 4월부터는 구자욱 선수가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SUV 투아렉을 지원받아 프리미엄 SUV의 매력과 폭스바겐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내달 3일 열리는 팬 사인회는 사전에 초청된 폭스바겐 차량 구매 고객과 구자욱 선수 팬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이 아닌 구자욱 선수 팬들은 오는 2일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입장권을 배부받을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하다.
포토존과 함께하는 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팬 사인회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포스팅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구자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야구 배트 및 다양한 야구 물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는 "고객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의 사인회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구 지역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대구 지역 1개 전시장(대구), 경북 지역 1개 전시장(포항) 총 2개 전시장과 대구 지역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두산), 경북 지역 1개 서비스센터(포항)의 총 3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