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 마련된 하만카돈 브랜드 체험존 /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제공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프로야구 구단 KIA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카돈 브랜드로 2023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KIA타이거즈의 모기업 기아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KIA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KIA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오는 26일 홈구장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카돈 브랜드 데이'를 개최해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카돈의 카오디오와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하만카돈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적용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와 하만카돈의 오닉스 스튜디오 8, 사운드스틱 4, 오라 스튜디오 4 등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기회를 제공한다.

청음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청음을 체험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8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개최한다. 당첨자 발표는 KIA타이거즈-한화이글스의 오는 26일 당일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깜짝 공개된다.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적용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에는 총 8개의 스피커와 외장앰프가 장착됐다. 운전자와 동승자가 하만카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우아하고 세련된 음향 환경 제공한다.

또한, 시즌 팀의 승률에 큰 기여를 하고 팬들의 인기를 견인한 '하만카돈 올해의 MVP' 선수 3명, '하만카돈 올해의 기량발전상' 선수 3명을 선정해 오는 26일 경기 시작 전 KIA 타이거즈 홈구장에서 하만카돈 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한다. 2023 시즌 수상 선수들에게는 부상으로 하만카돈 프리미엄 홈 스피커 하만카돈 사이테이션 500을 증정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