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 NC다이노스 '손아섭 선수' 홍보대사 선정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이 NC다이노스 손아섭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아우디 남천 전시장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전무, NC다이노스 손아섭 선수가 참석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보대사 손아섭 선수에게 e-트론55 콰트로 모델을 1년간 후원한다. 손아섭 선수는 2007년 롯데 자이언츠에서 프로선수로 첫 데뷔했으며, 2022년 NC다이노스로 이적해 활약 중인 KBO 대표 스타다. 17시즌 동안 최연소·최소 경기 2000안타, 최연소 1000득점, 7년 연속 150안타, 10년 연속 200루타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올 시즌에는 NC다이노스 주장으로 발탁됐다.
유카로오토모빌 홍보대사인 손아섭 선수의 다양한 활동과 e-트론55 콰트로 시승기는 유카로오토모빌 유튜브 공식 계정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또한, 손아섭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한 기념으로 손아섭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NC다이노스 유니폼과 사인볼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본부장 김문경 전무는 "NC다이노스의 손아섭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유카로오토모빌은 KBO를 대표하는 손아섭 선수와 함께 아우디 브랜드와 순수 전기차 e-트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아우디 공식 딜러로 사업을 개시했다. 현재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에 6개의 신차 전시장과 부산 남천, 울산 공식 인증중고차,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