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일상을 선물하세요” 유통업계,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선물 아이템 출시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연이은 기념일에 선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본격적인 엔데믹 후 처음 맞는 가정의 달인 만큼,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고 일상에 활력까지 더해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선보였다.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경쾌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연출까지 가능한 제품을 추천한다. ‘키즈 오리지날 컴팩트 재킷’은 가볍고 발수 기능과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경량 재킷이다. ‘키즈 익스플로어 크루 세트’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항균 처리를 통해 여름철 땀 냄새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해 준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TNF 런 재킷’을 추천한다. 깔끔한 디자인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아웃도어과 일상생황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또 ‘데이 올 라운드 반팔 폴로티’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우븐 소재를 적용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유지해 가벼운 산책, 조깅부터 등산,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폭넓게 착용 가능하다.
부부의 날을 맞아 아내를 위한 선물로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도가 높은 경량 재킷을 추천한다. ‘여성용 노벨티 라이트라이저 재킷’은 살짝 여유로운 세미 루즈핏 스타일의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남편을 위한 선물로는 ‘시티 칠러 셔켓’을 추천한다. ‘시티 칠러 셔켓’은 셔츠와 재킷의 장점만을 합친 디자인으로 제작돼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클래식한 출근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브랜드 뉴오리진은 프로모션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 속 소중한 사람들의 활력과 면역력을 챙겨주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기력 증진과 활력 보강에 좋은 녹용과 홍삼 제품군을 최대 6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 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의 다양한 선물 라인업을 갖춘 정관장이 ‘존재만으로 힘이 되는 부모님’ 프로모션을 이달 1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정관장 더블 포인트 제공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쎌바이오텍의 수출 1위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은 임산부부터 신생아, 영유아, 어린이, 성인까지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을 제안하는 ‘듀오락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선물 대전은 듀오락 공식몰 단독 기획전으로,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