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고급감 돋보이는 통풍구 방향제 '그라스 레더스틱' 출시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차량용 통풍구 방향제 '그라스 레더스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그라스 레더스틱은 자동차 에어컨 통풍구의 에어벤트 라인을 자연스럽게 살린 스틱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차량용 방향제다. 기존 통풍구형 방향제 제품들과 달리 통풍구 본연의 에어벤트 라인을 자연스럽게 살린 디자인을 채택해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깔끔한 이미지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제품 전면부에는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향료와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원료로 사용해 고급스러운 향취 퍼포먼스도 함께 구현했다. 그라스 브랜드의 모든 향 포트폴리오는 불스원 향기연구소의 20년 노하우에 따라 전문 퍼퓸 크레이에터가 직접 개발해 볼륨감 있는 향수 타입의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향취를 자랑한다.
그라스 레더스틱은 해안가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향의 '아쿠아', 편백나무 숲의 흙내음을 담아낸 자연의 향 '센트우드', 화이트 플로랄과 시트러스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진 '가드니아', 장미를 머금은 싱그러운 꽃 향의 '페탈' 등 4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자 안영은 선임은 "그라스 레더스틱은 자동차 에어컨 통풍구와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한 차량용 방향제로, 가죽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며, "최고급 향료와 에센셜 오일로 세련된 향기 퍼포먼스도 구현한 만큼 그라스 레더스틱을 통해 세련된 자동차 실내 분위기를 연출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