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된 아이브 장원영, 캐주얼 패션 브랜드 새 뮤즈 발탁
아이브(IVE) 장원영이 캐주얼 패션 브랜드 SJSJ의 새 뮤즈로 선정됐다.
15일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SJSJ 측은 장원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그녀의 목소리(THE SOUND of HER VIOCE)'를 테마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번 화보 속 장원영은 다양한 의상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풍부한 표정 연기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 감탄을 불러왔다.
특히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배가시키는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티스틱한 감성을 지니고 있으며 남다른 패션 센스와 다채로운 매력까지 겸비한 장원영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라며 "장원영의 영향력과 화제성, 앞으로의 활약을 통해 메가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MZ세대 워너비 아이콘' 장원영과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캠페인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SJSJ의 새로운 뮤즈가 된 장원영의 더 많은 화보 및 착용 의상은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현주, ♥다니엘 튜더와 "법적으로도 결혼한 사이"…잊지못할 기념일▶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꿈꾸나…송중기♥케이티 소식에 "우리의 꿈"▶ '돌싱맘' 김나영, ♥마이큐와 재혼 시그널? 커플샷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