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채운 ‘더 핏’ 밥솥 2종 출시
쿠첸이 압력 기능을 강화하고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인 ‘더 핏’ 밥솥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중 압력이 탑재된 ‘더 핏 듀얼프레셔’와 일반 압력이 적용된 ‘더 핏’ 밥솥 2종으로 출시됐다. 각 제품에는 쿠첸 밥솥 기능 중 가장 인기 있는 밥·요리 메뉴 10가지가 내장됐다. 또한 3단계 불림, 뜸 조절 옵션이 더해져 소비자 취향에 맞는 부드럽고 구수한 밥맛을 완성할 수 있다.
먼저 ‘더 핏 듀얼프레셔’는 고압∙무압 2가지 압력으로 다양한 메뉴를 최상의 맛으로 구현한다. 고압 메뉴로는 △찰진백미 △혼합잡곡 △현미100 △샐러드잡곡 △만능찜이 탑재됐다. 재료의 식감을 살리면서 밥알은 고슬고슬하게 만들어주는 무압 메뉴로는 △고슬백미 △나물솥밥 △수비드 △냉동보관밥 △슬로우쿡 등이 있다.
‘더 핏 듀얼프레셔’에 내장된 고압, 무압 메뉴는 밥솥 디스플레이에서 색상이 다르게 표기돼 압력별 메뉴를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직접 선택하지 않아도 요리 종류에 따라 압력이 설정되는 자동 압력 조절 기능도 갖춰 다양한 식사를 최적의 알고리즘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일반 압력이 적용된 ‘더 핏’ 밥솥은 ‘더 핏 듀얼프레셔’와 동일하게 △찰진백미 △혼합잡곡 △현미100 △샐러드잡곡 △만능찜 △고슬백미 △수비드 △냉동보관밥 메뉴를 갖췄다. 이와 함께 △영양밥 △건강죽 메뉴를 탑재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6인용과 10인용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내솥은 압력밥솥 전용 신소재로 고압 스팀과 수분에 강한 다이킹 코팅이 적용됐다. 염분과 수분에 대한 내구성이 높아 밥은 물론 여러 가지 요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테인리스 클린 커버로 위생적이고 세척이 편리하며 자동 세척, 예약 취사 기능도 탑재됐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밥솥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도 높다.
쿠첸 관계자는 "자사 프리미엄 밥솥의 주요 기능과 디자인은 담고 가격 부담은 줄인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기능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인 만큼 나만의 '키친테리어'를 완성하고자 하는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