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X 유명 작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눈길'
다양한 브랜드에서 유명 작가와 손을 잡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적용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나온 제품들은 신선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크린랲은 유명 아티스트 김참새 작가와 콜라보 한정판 제품 9종(슬라이딩 지퍼백, 크린장갑, 물티슈, 마스크, 기프트세트 등)을 선보였다. 김참새 작가는 네파 키즈‧스텔라 아르투아‧몰스킨‧세타필 등 국내외 유수 브랜드와 여러 차례 콜라보를 진행했던 인기 작가다. 이번 크린랲 콜라보 제품에는 자연 속에서 다양한 동물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우정을 쌓아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지퍼백 및 크린장갑, 마스크, 기프트세트의 포장재는 아코팩(Arcopack) 종이로 제작됐다. 아코팩 종이는 부드러운 감촉과 높은 백색도가 특징으로 코팅을 하지 않았다.
로이체는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smile & apple 접이식 테이블’을 출시했다. 2014년부터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노이신은 에너제틱한 작가 특유의 위트를 기반으로 유머러스하면서도 강렬한 텍스트와 흔치 않은 색감을 활용해 위트 있는 캐릭터 드로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SMILE’과 ‘APPLE’을 노이신 작가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만든 접이식 테이블이다. 60㎝ 원형의 테이블 크기로 나만의 업무공간, 취미생활, 혼밥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다.
코렐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작가와 협업해 ‘코렐 최고심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코렐 최고심 콜라보레이션’은 최고심 작가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응원 메시지를 코렐의 다양한 형태의 그릇에 담아냈다.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일상 속 즐거움과 작은 행복을 응원하는 다채로운 색상의 그림 패턴이 조화를 이뤄 행복한 테이블 연출을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