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신세계그룹의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사인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 혜택을 비롯해 신세계 주요 그룹사 할인과 GS칼텍스, S-Oil 주유 할인 서비스 등 생활 편의 서비스와 관련한 혜택을 담고 있다.
먼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40만 원 이상 이용한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 계열 할인점(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편의점(이마트24)과 온라인몰(SSG닷컴) 등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역별로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 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GS칼텍스, S-Oil 주유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LPG 충전소를 제외한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해당 카드로 1월 31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 원(결제 1건 기준) 이상을 이용하면 4만 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1인 1회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