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멤버별 티저 영상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예정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과 '에스파'의 세계관 결합이 이뤄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에서 K-팝 그룹 '에스파(aespa)'와 대규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11월 24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약 6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게임 내 SMCU(SM Culture Universe) 에스파 세계관과 에픽세븐의 오르비스 세계관이 만난 이야기를 담았다. 에스파를 주인공으로 한 영상도 공개 예정이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실장은 "그동안 국내외 다양한 IP들과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여온 에픽세븐이 론칭 이래 최초로 글로벌에서 주목받는 최정상 K-팝 그룹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역대급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에스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별 이벤트 '에픽세븐 x aespa 콜라보레이션 기념 포인트 교환소'가 열린다. 10일부터 1월 5일까지 총 3회차에 걸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모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픽세븐 최초로 포토북, 렌티큘러 포토 카드, 무릎 담요 등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지난 9일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BI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5일 멤버별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메인 광고 영상, 스페셜 클립 영상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metarism@metaplanet-dm.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