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BMW 코리아와 브랜드 콜라보 광고 캠페인 전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BMW 코리아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벤투스 with BMW M'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BMW 고성능 브랜드 M의 출범 50주년을 기념해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브랜드 벤투스와 만남을 통해 진행됐다.
광고 영상은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를 장착한 BMW의 M240i, M4가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하며 주행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특히 지난 5월 새롭게 오픈한 한국타이어의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을 배경으로 벤투스 슈퍼 스포츠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 BMW 고성능 차량의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캠페인은 내달 31일까지 케이블TV와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매체, 롯데시네마 극장 광고를 통해 전개된다.
한국타이어와 BMW 코리아는 지난달 진행한 BMW M 50주년 기념 행사에서도 함께하며 남다른 파트너십을 선보였다. 또한, 2014년 8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가 개장된 시점부터 올해까지 8년 연속 트랙 및 주행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시승 차량에 한국타이어가 독점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