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29일 오픈 확정…VIP 패키지 티켓 공개
마블의 세계관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어벤져스 스테이션’이 오는 29일 오픈을 확정했다.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어벤져스’의 수많은 장비를 만날 수 있는 체험형 전시회로 4월 29일부터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그랜드홀에서 진행된다.
‘어벤져스 스테이션’에서는 관람객이 히어로들을 돕는 요원 훈련을 받으며 영웅들의 정보와 비밀을 습득하고, 장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의 STEM(항공, 유체역학 기반으로 발생한 교육철학) 교육 시스템에 기반한 에듀테인먼트 전시로 학부모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오픈을 기념해 VIP 패키지를 22일 첫 공개한다. VIP 패키지는 지난 얼리버드 티켓 오픈에 이은 두 번째 특전으로, 전시 티켓과 함께 ‘어벤져스 스테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포스터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착순 1,000명에게만 한정으로 기회가 주어지며, 22일 오전 9시부터 네이버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어벤져스 스테이션 관계자는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미국과 캐나다, 싱가포르 등 해외 여러 도시에서 이미 흥행한 전시로, 한국은 특히 ‘어벤져스’와 ‘블랙 팬서’ 등의 촬영지로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팬들에게는 유의미한 공간”이라며, “현재 한국 어벤져스 스테이션의 VIP 패키지에만 포함될 포스터북에 해외 팬들의 관심도 쏟아지는 만큼 특별한 기회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