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공연] 피원하모니, 데뷔 첫 팬미팅 개최…온라인 무료 생중계
피원하모니가 온라인 무료 팬미팅 개최에 나선다. 그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자신들을 알려 온 피원하모니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어떤 성과를 거둘 것인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오늘(10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피원하모니의 온라인 팬미팅 'P1uspace H : Get Together'가 무료 생중계된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은 P1H, PLUS, US, SPACE와 H(Hidden)의 합성어로, 팬들과 피원하모니만의 숨겨진 공간을 의미한다.
이번 팬미팅은 피원하모니만의 아지트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과 편히 소통하기 위한 행사인 만큼, 피원하모니는 무료로 팬미팅 개최를 결정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온라인 팬미팅 포스터에서 피원하모니는 철조망, 네온사인 등 강렬한 스트릿 분위기의 공간에서 캐주얼한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팬미팅을 통해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피원하모니는 K팝 팬들에게 신예 보이그룹으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지난 10월 데뷔앨범 'DISHARMONY : STAND OUT'으로 세상에 첫 발을 내딛은 피원하모니는 강렬한 힙합 댄스 데뷔곡 'SIREN'에 이어 상큼하고 프레쉬한 후속곡 '네모네이드 (Nemonade)'까지 반전매력 가득한 활동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뤘다.
특히 데뷔에 앞서 자신들의 세계관을 담은 영화 '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개봉하며 이색 프로모션에 나서기도 했다. 해당 영화에는 피원하모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조연으로 정진영, 정용화, 김설현, 최여진, 조재윤 등 FNC 아티스트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온라인 팬미팅 'P1uspace H : Get Together'는 오늘(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네이버 V라이브 피원하모니 채널을 통해 무료로 실시간 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