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은 갤럭시 더 싸게 구입"...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오픈
만 18세~29세 사이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갤럭시 Z플립' 포함 총 56종 갖춰... 품목 확대 계획
삼성전자가 학습과 자기 계발, 문화 생활까지 모바일로 해결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했다.
삼성전자는 대학생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대학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는 갤럭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만 18세에서 29세 사이의 대학생·대학원생이며 재학 중인 학교 메일 계정 인증을 통한 가입이 필요하다.
스마트폰 라인업은 '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노트20' 등 최신 기종이 갖춰져 있다. 또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웨어러블 기기와 노트PC, 태블릿, 프린터, 모바일 액세서리 등 총 56종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할인율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비교해 약 10~20% 저렴하다. 각 품목별 구매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된다.
스토어 가입은 국내 대학·대학원 재학생뿐 아니라 입학 예정 혹은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경우, 29세 이상의 대학생인 경우에도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대학생 고객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갤럭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제품을 지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