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기→면도기·뷰티 디바이스 등 실용성과 센스 잡은 추석 가족 선물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실용성과 센스를 동시에 챙긴 선물로 타파해 보는 건 어떨까.
독일 명품 면도기 브랜드 브라운의 ‘New 시리즈 9’은 분당 4만회 진동하여 자극을 줄여주는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와 수염 밀도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가 탑재되어 최상의 면도 경험을 제공한다.
내장된 32비트 프로세서칩은 사용자의 면도 습관과 주기를 기억해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면도를 지원하고, 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를 포함한 5개의 커팅 요소가 3가지 방향으로 움직이며 민감하게 반응해 까다로운 곳도 완벽하게 면도할 수 있다. 뛰어난 기술력과 유려한 디자인을 갖춘 ‘New 시리즈 9’은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실사용자의 누적 후기가 1천여개를 돌파하며 대세 면도기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세척, 윤활, 충전, 소독, 건조, 보관까지 관리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세척&충전 스테이션이 포함된 모델은 아버지부터 아들까지 관리를 귀찮아 하는 모든 남자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LG전자가 지난 3월 선보인 ‘LG프라엘(LG Pra.L) 플러스V’는 피부 주름과 노화에 고민이 많은 가족 구성원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피부 톤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더마 LED 마스크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타이트업 케어, 화장품의 유효성분 흡수를 촉진시켜주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등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개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해 착용 시에만 LED 빛이 켜지는 센서를 탑재했으며, 안구를 보호할 수 있도록 LED 빛을 최대 99.8% 차단해주는 아이쉴드를 적용했다. 더마 LED 마스크의 경우 미국식품의약국(FDA)의 인가까지 획득해, 안전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구글코리아가 선보인 ‘크롬캐스트’를 눈여겨보자.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컨텐츠를 TV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크롬캐스트’는 영화, 음악, 사진, 게임 등 2000개 이상의 다양한 앱과 호환이 가능해 더욱 실감나게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버전에 비해 하드웨어 속도가 15%가량 향상돼 1080p 해상도 동영상을 60fps(초당 프레임 수)로 구동이 가능해 집 안의 작은 영화관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 수 있다. 구글 홈과 연동할 경우 음성으로도 조작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스트리밍을 하지 않을 때는 구글 포토의 라이브 앨범 기능을 활용해 TV 화면을 액자처럼 연출할 수도 있어 가족의 추억을 게시하기에도 손색없다.
명절 대표 효도 선물에 속하는 안마의자는 집에서 전신을 편안하게 마사지할 수 있어 각광받는 선물이다. 특히 최근에는 각 브랜드만의 기술력이 적용돼 차별화된 안락함을 선사하는 안마의자가 인기다.
코지마의 ‘컴피체어’는 리클라이너와 안마의자가 결합돼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파형 안마의자로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며 코지마만의 기술이 적용돼 어깨부터 엉덩이까지, 허리 굴곡에 따른 인체공학적 LS형 프레임으로 전신을 빈틈없이 마사지해준다. 마사지 기능은 코스 3가지와 수동모드 6가지로 선택 가능하다. 또, 하단 마사지부는 간편한 회전식으로 설계돼 종아리 마사지가 가능하고 리클라이너 체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 USB 충전 포트는 물론 LED 무드등과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장착돼있어 더욱 편리하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바람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다이슨이 자체 개발한 고속, 고압 디지털 모터 V9이 기기 표면에 고속의 공기 흐름을 생성해 자연스러운 웨이브, 블로우 드라이 등 풍성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초당 40회 바람의 온도를 측정해 온도를 조절해 주는 열 제어 기술까지 탑재돼 모발 손상을 줄였다.
최근 출시된 20mm 에어랩 배럴과 스몰 라운드 볼륨 브러시를 비롯해, 볼륨&쉐이프, 스무드&컨트롤 등 다양한 스타일링 툴을 활용하면 한층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어머니와 딸이 함께 쓸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BYC는 창립 74주년을 맞아 ‘BYC 국민양말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BYC 국민양말 세트는 3,000세트 한정 판매 제품으로 BYC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큰 헤드셋을 쓴 지금의 BYC로고와 함께 1946년 백양 컴퍼니를 새겨, 74년을 이어온 BYC만의 뉴헤리티지를 표현했다.
BYC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은 패션 양말 세트는 화이트, 그레이, 레드, 블루, 머스타드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양말은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하며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