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황신혜 "한보름, 나와 닮은 것 같다…진짜 딸 같은 느낌"
황신혜와 한보름이 '오! 삼광빌라!'를 통해 모녀 케미를 선보인다.
16일 KBS 공식 유튜브를 통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배우 황신혜, 한보름이 참석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 극 중 황신혜는 셀럽 못지않은 화려한 외모에 능력까지 갖춘 LX패션 대표 '김정원'으로 분하며, 한보름은 김정원(황신혜)의 딸이자, LX패션 본부장 '장서아'를 맡는다.
황신혜는 한보름과의 호흡에 대해 "첫 연습 때부터 정말 예쁜 후배라고 생각했는데, 나와 닮은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다. 연기할 수록 케미도 느껴지는 것 같고, 진짜 딸 같은 그런 느낌이 있다"라고 답했다.
이에 한보름은 "현장에서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인데, 정말 잘 맞춰주시고 볼때마다 웃어주신다"라며 "항상 현장 가는 길이 설레고 좋은데, 지금 닮았다고 얘기를 해주신 것이 가장 좋았다"라고 전해 두 사람이 선사할 모녀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오는 19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