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콕하며 넷플릭스 즐기기 좋은 호텔 4곳
긴 장마와 코로나19 여파로 여름 휴가를 제대로 보내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아직도 여름휴가를 가지 못했다면 시원한 실내에서 룸콕하며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객실에 넷플릭스가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호텔 4곳을 소개한다.
목시 서울 인사동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룸콕'하며 힐링 할 수 있도록 ‘NET FLEX 해 버렸지 뭐야~’ 패키지를 선보였다.
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한 이 패키지는 목시 호텔에서 가장 예약률이 높은 패키지로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시간을 포함, 나쵸 스낵과 맥주가 제공되어 코로나19로 접촉의 최소화가 필요한 시기에 프라이빗 하게 객실 내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홈페이지, 전화, 각종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모든 투숙객에게 Bar Moxy에서 체크인 시 웰컴드링크가 제공된다.
또한,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기존 일부 객실에 설치되어있던 넷플릭스 OTT를 9월1일부터 전 객실에 이용 가능 하도록 추가 설치, 확장 하여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셀프서비스 기능이 돋보이는 무료 커피머신과 밴딩머신을 비치하여 직원의 도움 없이 무료커피, 음료수, 스낵 등 간단한 식품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All Day Streaming'(올 데이 스트리밍) 객실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 하루 종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호텔 객실 TV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아이디와 스트리밍 간식 박스가 제공된다. 스트리밍 간식 박스에는 맥주 2캔, 콜라 & 사이다 2캔, 믹스너트, 커널스 팝콘, 멘토스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며 입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먹거리가 들어있다.
여기에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어 오후 1시까지 여유로운 투숙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휘트니스 클럽 시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내 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요금은 평일 투숙을 기준으로 7만 9천 원(세금 별도)부터다.
경주 코오롱호텔
경주 코오롱호텔은 ‘방콕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내에 넷플릭스가 설치돼 별도 테더링 기계 대여 없이 편리하게 TV로 시청할 수 있다. 나쵸와 맥주 3캔으로 구성된 무비팩도 함께 제공돼 ‘넷캉스’의 묘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117,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는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 박스가 있어, 방 안에서만 있어도 무료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딜라이브를 통해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한 국내외 영화와 드라마, 예능, 키즈, 교육 프로그램 등 약 2만편 이상의 다양한 무료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