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50만 기록! 신작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오늘(29일) 정식 출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가 구글과 iOS에 동시 출시됐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모바일 게임 신작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를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스트워’는 나만의 ‘고스트 덱’을 조합해 스릴 넘치는 전략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 방식의 게임이다. 각 고스트가 가진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상대방의 고스트 타워를 먼저 파괴하는 유저가 승리한다. 승리 보상으로 얻는 ‘소울에너지’는 고스트를 새롭게 획득하거나 강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다양한 공격과 화려한 스킬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은 누구나 쉽게 배틀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맞으면 맞을수록 강해지는 ‘호문쿨루스’, 치명적이고 날카로운 손톱을 가진 ‘구미호’ 등 고유의 특성과 스킬을 지닌 60여 종의 매력적인 고스트가 대거 등장하며, 나만의 고스트를 수집해 육성하고 이를 활용해 더욱 짜릿하고 강력한 배틀을 펼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고 인기 IP를 기반으로 하고, ‘테일즈런너’ 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참여하는 등 출시 전부터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고스트워’는 지난 6월 시작된 사전예약에는 약 50만 명 이상 참여했다. ‘고스트워’ 제작진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사전 공지된 대로 유료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했으며,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베이직 코인 캡슐 1개, 베이직 캡슐 1개를 보상 아이템으로 추가 지급했다.
실시간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