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장소] MBC ‘저녁같이 드실래요?’에서 다양한 분위기의 장소로 주목받은 리조트
지난 14일 방영 종료한 MBC 드라마 '저녁같이 드실래요?의 메인 타이틀이 밤하늘의 아름다움과 이국적인 뷰로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틀 촬영 장소는 제주신화월드의 '스카이 온 5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제주신화월드 3개의 호텔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해가 지고 난 뒤 각 호텔의 조명이 켜져 더욱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타이틀 외에도 메리어트 리조트 프리미어 스위트 룸에서 주인공인 송승헌과 서지혜의 저녁 만찬을 즐기는 장면, 서지혜의 상상 속 키스신을 촬영했다.
제주신화월드의 메리어트 리조트 5층에 위치한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카이 온 5 다이닝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메리어트 투숙객에게 조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점심 뷔페에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으로 이루어진 스페셜 메뉴가 제공된다. 디너 뷔페는 다양한 종류의 육류 요리와 라이브 미트 카빙 서비스를 운영해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하며 쇠고기 꽃등심과 토마호크 스테이크 외에도 제주돼지갈비구이, 쇠고기 토시살 구이, LA 갈비, 양고기 갈비구이, 케이준 치킨 구이, 쇠고기 파이 등 다양한 종류의 육류 요리를 한 곳에서 동시에 맛볼 좋은 기회이다. 이 밖에도 한식은 물론 일식, 중식 등 다채로운 아시안 푸드를 함께 제공한다.
메리어트 리조트의 프리미어 스위트 룸은 감각적으로 꾸며진 침실, 아늑한 거실과 다이닝룸까지 갖춘 럭셔리한 객실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구와 소품으로 꾸며진 거실에는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 줄 벽난로형 히터와 양탄자가 있어 특별함을 더해준다. 8인석 식탁이 있는 다이닝룸과 거실 사이에 아일랜드형 수납공간을 두었고, 미니바, 캡슐 커피 머신, 티박스는 물론 와인 냉장고와 와인잔 등을 비치해 특별한 시간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