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그 제품 어디 것? 서예지 귀걸이, 오연서 바디로션, 김다비 크림, 소이현 재킷, 손나은 가방
"OO 방송에 나온 그것", "OO이 사용하던 그 제품" 등 TV 속에 나온 제품이 대화 주제로 거론되지만, 제품의 정확한 명칭이나 정보를 알지 못하는 경우가 흔하다. 최근 TV 속에 나와 거론된 제품 중 이슈가 된 제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서예지, 부드러운 곡선이 포인트인 귀걸이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인기 아동문학 작가 고문영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예지의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7화에서는 김수현과 드라이브를 떠나는 장면에서 서예지는 화려한 블랙 드레스에 미니멀한 무드의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귀걸이를 매치해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날 착용한 귀걸이는 디디에 두보의 2020 F/W시즌 ‘시그니처 디(Signature D) 컬렉션’ 제품이다. 시그니처 디 귀걸이는 하나만 착용해도 룩에 트렌디한 포인트가 된다. 귓불에 ‘D’ 모양 장식을 끼워 원하는 각도를 잡아 착용하는 형태로서 개개인의 귓불 형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어 더욱 유니크하다.
오연서, 숲이 연상되는 이국적인 향의 바디로션
지난 7월 3일 방영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 배우 오연서, 가수 이나은이 자기 전에 바르고 싶은 ‘숙면 로션’으로 꼽은 B사의 바디로션이 화제다. 오연서는 일주일 전 이 제품을 알게 됐다며 출연자들에게 직접 소개하기도 했다. 이날 소개한 바디로션은 분코(BOONCO)의 ‘밸런스 바디로션’으로 알려졌다.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참여해서 숲이 연상되는 이국적인 향을 선사하며, 시선 강탈 감성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특히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인 ‘가심비’가 훌륭한 제품으로 소개하며, 출연자들은 한순간에 스튜디오가 스파로 변신한다고 극찬했다. 한편, ‘나만 알고 싶은 향’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제형으로 여름철 바디로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둘째이모 김다비, 화장품 모델로 활동중인 안티에이징 크림
‘둘째이모 김다비’라는 부캐로 인기를 끌며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예능인 김신영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지난 7월 11일 ‘전참시`에서는 둘째이모 김다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의 캠페인 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방송을 탔다. 이날 영상 속 제품은 닥터디퍼런트의 ‘비타 A 크림’으로 ‘주라주라 송’을 개사한 ‘써라써라 송’의 재미있는 가사가 유쾌한 활력을 선사했다.
‘비타 A 크림’은 거칠어진 피부결과 칙칙해진 피부 톤,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나이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닥터디퍼런트는 비타 A 크림의 핵심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Retinal)’에 주목하여 오랜 기간 동안 제형과 안정화를 위한 연구를 진행했으며,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소이현, 활동성 좋은 짧은 기장의 바람막이 재킷
tvN 예능 '더 짠내투어' 116, 117회는 새롭게 합류한 멤버 배우 소이현과 함께 국내 대표 여행지 제주도편을 방영했다. 방송에서 소이현은 첫 여행 설계에서 제주도 음식으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등의 활약을 보였다. 이날 소이현은 숏한 기장감으로 활동성을 높인 산뜻한 재킷을 매치한 트래블 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가 입은 노란색 재킷은 듀베티카의 '카잠두에' 바람막이로 매트한 블랙 컬러의 스냅 버튼과 컬러 유광 지퍼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단과 소매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쉐입 연출 또한 가능하다.
손나은, 내추럴한 패션의 포인트는 버킷백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인기 피트니스 트레이너 ‘진노을’ 역을 맡은 손나은은 매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9~30회에서는 손나은이 새로운 출발을 위해 다짐하며, 2N BOX를 방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손나은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탑과 플리츠 롱 스커트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카키 컬러의 가방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손나은의 우아한 스타일링 속 포인트가 되어준 가방은 사만사 타바사의 ‘샐리M’ 백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의 버킷백이다. 숏 스트랩, 레터링 와이드 스트랩, 기본 롱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어 토트부터 크로스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감이 돋보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