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전략 배틀 게임! CJ ENM, ‘고스트워’ 27일 사전예약 시작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전략 배틀 게임 ‘고스트워’가 27일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오는 6월 27일(토)부터 신규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 캐쥬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작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으로, ‘테일즈런너’ 개발사인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사로 참여해 약 2년간 공을 들여 제작했다.
‘고스트워’는 나만의 고스트 조합(덱)을 무기로 제한 시간 3분 동안 상대방과 배틀하는 1:1 PvP(Player vs. Player) 방식을 띄고 있으며, 각 고스트가 가진 다양한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상대방의 고스트 타워를 먼저 파괴하는 유저가 승리한다. 승리 보상으로 얻은 ‘소울에너지’는 고스트를 새롭게 획득하거나 강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60종에 달하는 고스트들이 고유의 특성과 스킬을 지니고 있어 이를 활용한 무궁무진한 전략 배틀이 가능하다는 점이 이 게임의 공략 포인트이자 핵심 묘미이다. 여기에 다양한 고스트들을 획득할수록 더욱 강력한 고스트 덱을 조합할 수 있는 만큼 수집의 재미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기존 신비아파트 어린이 팬들은 물론 전략 배틀 게임을 즐기는 성인 유저까지 사로잡을 만 하다.
‘고스트워’의 정식 출시는 7월 말이며, 사전 예약은 오는 6월 27일(토)부터 별도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에 한해 별도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태블릿PC,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