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어떤 각도도 굴하지 않는 미모로 뷰티 화보 선보여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에스티 로더(EST E LAUDER)’의 스킨케어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차은우는 어떤 각도도 굴하지 않는 미모를 선보이며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마이크로 에센스와 갈색병과 함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했다.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에센스 인 로션 타입의 발효 에센스로 피부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 투명 에너지를 깨워주는 제품이다. 차은우 역시 가벼운 제형임에도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꽉 채워주는 제품으로 꾸준히 바르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아이템 일명 갈색병,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과 함께 촬영한 컷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피부의 24시간 리듬을 회복시켜주는 세럼으로 노화 속도를 늦춰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선사하는 동시에 꾸준히 사용하면 생기 넘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강렬하게 내리쬐는 태양 아래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무결점 피부를 뽐내기도 했다.
차은우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더 많은 화보 컷은 마리끌레르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