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슈] 프로젝트엠 서강준 핫섬머 프로모션, 올리비아로렌 김태희 100% 인견 원피스, 캘빈클라인 진 시즌 오프 외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행에 발 빠르게 반응하는 패션업계는 늘 새로운 이슈가 등장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집콕, 바캉스족을 위한 스타일링 제안 및 각종 프로모션 소식을 전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로젝트엠, 집콕·바캉스족 위한 핫섬머 프로모션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뮤즈 배우 서강준과 함께 셔츠 & 반바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다채로운 패턴의 셔츠로 일상 속에서도 휴양지 무드를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무더운 여름에 최적화된 리넨 코튼의 반팔 셔츠와 반바지는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섞어 휴양지와 일상의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다. 특히 면 60수 추연사의 오픈카라 반팔 셔츠는 과감한 터치와 고급스러운 텍스처로 여름 셋업 수트와 매치하면 스마트한 비즈니스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올리비아로렌, 100% 인견 소재 ‘트로피컬 원피스’
올리비아로렌의 라이프스타일웨어 ‘비비올리비아’가 뮤즈 김태희와 함께 100% 인견 소재 ‘트로피컬 원피스’를 선보였다. 시원하고 화사한 컬러감의 트로피컬 패턴이 특징인 이 원피스는 자연스럽게 퍼지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심플한 가디건이나 벨트 등과 함께 코디하면 차분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의 천연 인견 소재 ‘후드형 체크 블라우스’는 소매 장식 부분 연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심플한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산뜻한 느낌을 살리면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더욱 멋스럽다. 블라우스 단추를 오픈해서 입으면 가볍게 걸치기에 좋은 셔츠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린넨’ 컬렉션 출시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100% 린넨 소재를 활용한 셔츠부터 최적의 비율로 폴리를 더해 신축성을 높인 폴리 혼방 린넨 티셔츠까지 린넨 소재를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특히 인디안의 ‘린넨 100% 솔리드 셔츠’는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린넨 100% 소재로 특유의 은은한 광택과 자연스러운 질감이 고급스럽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조금 더 실용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린넨에 폴리를 더해 신축성을 높인 ‘린넨 그라데이션 카라 티셔츠’를 추천했다. 톤온톤 컬러의 세련된 브라운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와이드앵글, 골캉스족을 위한 여름 아이템 제안
휴가철 골프와 바캉스를 동시에 준비하는 골캉스족을 위해 와이드앵글은 기능성 소재로 활동성 향상하고 일상복과 같은 세련된 스타일 더한 필드 패션 제안했다. ‘소매 로고 포인트 솔리드 티셔츠’는 소매 부분에 와이드앵글 레터링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반팔 티셔츠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통풍 기능이 뛰어난 고급 면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착용이 가능하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녀 제품 모두 핑크, 화이트, 블랙 세 가지다.
캘빈클라인 진, 2020 여름 시즌 오프
캘빈클라인 진이 18일부터 전국 캘빈클라인 진 매장에서 2020 여름 시즌 오프에 들어간다. 여름 패션 스타일링에 필수 아이템인 데님, 스웻셔츠, 스웨터 그리고 액세서리 가방 등 다양한 SS20 제품들을 30%에서 50%까지 할인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여름 스트리트 패션에서 밀레니얼의 수많은 선택을 받은 캘빈클라인 진의 로고 티셔츠 또한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캘빈클라인 진은 브랜드의 뉴 페이스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데님 화보를 공개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