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오르면서 자외선도 강해지면서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실내에서도 자외선은 창을 통해 들어오기 때문에 마스크를 쓰거나 혹은 실내에만 있더라도 선케어는 필수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자외선 차단제부터 미세먼지 방지, 피부 톤업까지 다양한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HYGGEE)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로션처럼 촉촉한 텍스처의 백탁이 없는 유기자차 선크림이다. 특히,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해 랭킹 선크림/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2020년 4월 5주 차 기준).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로션처럼 촉촉한 텍스처의 백탁이 없는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해당 제품은 유해 성분이 함유되지 않고, 우수한 사용감으로 발림성 천재 선크림, 안심 유기자차, 착한 선크림 등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는 해양 환경과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기존 선케어 제품을 ‘Reef Friendly’로 리뉴얼 출시했다. 특히, 이니스프리는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가 바다로 스며들어 산호초를 하얗게 만들고, 죽게 만드는 ‘백화현상’에 주목했다.

이니스프리 선케어 제품 중 데일리 라인 4종, 톤업 라인 1종, 인텐시브 라인 4종, 아쿠아 라인 2종, 모이스트 라인 1종에는 브랜드가 개발한 고유 아이콘인 ‘CORAL REEF FRIENDLY’ 마크가 그려져있다. 뿐만 아니라, 인텐시브 롱래스팅 선스크린 EX, 인텐시브 트리플 쉴드 선스크린 등 인텐시브 라인 일부 제품은 성분과 사용감, 향 등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이전과 더욱 차별화 했다.

G&H ‘G&H 프로텍트+ 에어리 마일드 선 밀크(SPF50+ PA++++)’

바디 케어 브랜드 G&H ‘G&H 프로텍트+ 에어리 마일드 선 밀크(SPF50+ PA++++)’는 피부 간극보다 큰 논나노 사이즈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해 여린 피부를 가진 유아 및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을 자랑하며, 자외선 차단 지수는 가장 높은 등급인 SPF50+ PA++++로 UVA, UVB를 모두 강력하게 차단한다.

가볍고 순한 밀크제형으로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백탁 현상이 없어 자주 덧발라야 하는 여름철 자외선 차단제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원더바스 ‘슈퍼 선크림’

원더바스의 ‘슈퍼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주는 SPF50+ / PA++++의 강력한 자외선 지수의 제품으로 슈퍼 모이스트 선 에센스, 슈퍼 노세범 선크림,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상황, 장소 및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3종 모두 하와이에서 사용 금지된 자외선 차단 성분은 배제하고 착한 성분들로 처방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토니모리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

토니모리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하고 부드러운 로션 타입의 대용량 선 케어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은 민감하고 여린 피부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제품 용기를 펌핑 타입으로 새롭게 디자인해 편리성을 높였고, 150ml의 대용량으로 가성비까지 함께 잡았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알바수련꽃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도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유브이마스터 선케어’ 라인으로,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크림’은 화해 뷰티어워드 2019 베이비&임산부 선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안심 성분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