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크리에이터와 함께 ‘건강한 잡곡밥’ 생활 알린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동을 최소화함에 따라 온라인 플랫폼 기반의 커뮤니케이션과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는 이른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집에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운동이나 건강 레시피 등의 콘텐츠들이 주목 받고 있다.
CJ제일제당 햇반은 건강 라이프 크리에이터와 함께 건강한 가치를 추구하는 ‘햇반 잡곡밥 건강 챌린저’를 진행하고 있다. 한 달 동안 크리에이터와 함께 햇반 잡곡밥으로 구성된 건강한 식단을 경험하고 식생활이 가져온 변화를 관찰해 공유하는 프로젝트다.
단순히 유명 크리에이터의 노하우와 건강한 잡곡밥 생활을 브이로그 형식으로 보여주는 것이 아닌 5인의 챌린저들을 선정하여 건강에 대한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점에서 색다르다.
첫 챌린지는 평소 운동과 식단을 꾸준히 병행하며 건강한 바디를 만들어 나가는 건강 라이프 크리에이터 정서라와 함께 진행 중이다. 건강한 잡곡밥 생활을 함께 경험할 챌린저들의 식단을 크리에이터가 직접 구성해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민과 노하우를 직간접 소통을 통해 공유한다.
자극적인 식습관, 식사량 조절 등 챌린저들 각자의 개선이 필요한 사례가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 봤을 내용을 담고 있어 해당 챌린저가 진행 중인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높은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