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는 약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이에 더해 마스크 속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인한 트러블 유발 등 그 어느 때보다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동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뷰티템으로 진정 관리에 집중해 보자.

수분과 영양 동시에 채워주는 진정 앰플

사진 제공=시오리스

한껏 예민해진 피부에는 고기능성 제품보다는 자극이 적은 순한 제품을 골라 사용해야 하며 수분과 영양으로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시오리스의 ‘어 카밍 데이, 앰플’은 정제수 대신 문경에서 자란 유기농 오미자 추출물 86% 함유한 제품으로 각종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깨끗한 피부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 진정에 훌륭한 슈퍼센텔라와 카렌둘라 꽃 추출물이 외부 자극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건강한 윤기를 주며, 옥수수에서 유래된 천연 보습 성분 프로판다이올과 트레할로오스가 마르지 않는 촉촉한 보습과 수분을 전달해 피부 유연에 도움을 준다.

피부 안팎의 수분 보호막을 지켜주는 크림

사진 제공=하루하루원더

앰플을 사용해 수분을 충전시켜주었다면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보충하고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사용해보자.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은 천연 발효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안팎의 수분을 철벽 방어해주는 아이템이다. 발효 흑미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 면역력을 키워주는 데 탁월하며, 특히 독자적인 침투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속 깊이 유효 성분이 도달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 더한 순한 선크림

사진 제공=닥터올가

마스크 속 메이크업이 묻어나 이것저것 바르기 부담스러운 이들은 이 제품을 주목하자.  닥터올가 100 선크림은 SPF50+ PA+++의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유기농 성분의 알로에베라잎즙과 병풀 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해 주고 호호바씨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려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함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 또한 느낄 수 있어 가벼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 특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해진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충분한 수분 공급과 메이크업 고정력 높이는 픽서

사진 제공=달바

메이크업을 했다면 마스크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묻어남을 최소화한 밀착력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달바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는 달바의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과 같은 수분력과 메이크업 고정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미세 폴리머 공법으로 안개 분사 및 롱라스팅효과를 선사하며 코팅막 형성 없이 스며드는 밀착 고정력으로 수정화장 및 레이어링에도 들뜨거나 답답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실크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화이트 트러플과 로얄젤리, 화이트 플라워 포뮬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