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100 마스크’ 4종이 3월 27일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정식으로 비건(Vegan) 인증을 완료 받았다. 

한국비건인증원은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동물으로부터 비롯된 원료 및 GMO(유전자 변형 농산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비건 인증을 부여한다.

사진 제공=듀이트리

듀이트리 ‘100 마스크’ 4종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 기준에 높은 적합도를 지녔다. 피부 주의 유해 성분 20가지 등 불필요한 화학적 요소를 배제한 것은 물론이고 만주자작나무잎, 병풀, 모과, 히비스커스꽃 등 한 가지 자연추출물을 단일 전성분으로 빽빽하게 함유했으며 개발 과정에서 동물 실험을 일절 진행하지 않았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자연 유래 요소만을 담아낸 ‘100 마스크’는 개발 단계부터 생명 존중을 지향하는 투명하고 공정한 과정을 거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뷰티를 구현하기 위해 아이템 개발부터 마케팅 활동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 ‘100 마스크’는 유칼립투스, 목화씨, 해조 등의 장점만을 모은 자연 유래 시트가 피부에 투명하게 고밀착해 자연 추출물 앰플의 촉촉함과 영양분을 오래도록 전달하는 마스크팩으로 건조함, 민감함, 유분기, 푸석함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지속 가능한 뷰티를 구현하는 듀이트리 ‘100 마스크’는 올리브영 등 주요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비롯해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