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선이 고품격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160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 및 주얼리 명가 쇼파드가 뮤즈 김희선과 함께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새로운 화보 컷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쇼파드

화보 속 김희선은 여전히 맑은 피부를 자랑하며 특유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재킷을 활용한 비즈니스 모던 룩부터 드레시한 의상까지 다양한 무드를 보여준 그녀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오벌형 다이얼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워치와 주얼리를 매치해 럭셔리한 아우라를 완성했다.

사진 제공=쇼파드

밝은 블루 색상의 블라우스에는 얼음 조각에서 영감을 받은 사각형 모티브의 모던한 아이스큐브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하여 김희선의 아름다운 미모를 배가시켰다.

사진 제공=쇼파드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블랙, 화이트 톤의 재킷과 원피스에는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아이스큐브 워치를 선택해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사진 제공=쇼파드

또한, 네이비와 청록색 원피스에는 다이아몬드의 화려함이 더해진 블루와 그린 컬러의 디아망트 컬렉션 타임피스를 매치해 한층 더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 제공=쇼파드

쇼파드 관계자는 “김희선씨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쇼파드의 브랜드 감성과 잘 어울려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라면서 “앞으로도 김희선 씨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김희선의 화보에서 선보인 쇼파드 워치와 주얼리는 모두 쇼파드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쇼파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