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2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인기 육아필수템 특가 제공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1일 베이비페어 급의 필립스 아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육아 피로도가 높아진 엄마, 아빠를 위한 육아필수템을 엄선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립스 아벤트의 프리미엄 육아용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찜, 블렌딩, 해동, 재가열 기능을 갖춘 이유식 마스터기를 600대 한정으로 54% 할인가에, 3분 만에 젖병을 데우는 보틀워머는 500대 한정으로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노리개, 젖병, 컵 등 필립스 아벤트의 주요 제품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또한, 넓은 통기구멍이 적용되어 아기 피부에의 자극을 최소화한 '울트라에어 노리개'는 1세트 구매 시, 다른 노리개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며,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된 4명에게는 정가 69만 원 상당의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최대 구매액을 달성한 1인에게는 정가 3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