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뷰티 루틴에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낮에는 마스크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묻어남을 최소화한 밀착력 높은 제품을, 저녁에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보호해 줄 수 있는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충분한 수분 공급과 메이크업의 고정력까지 갖춘 제품으로 관리

사진 제공=달바

달바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는 수분력과 메이크업 고정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미세 폴리머 공법으로 안개 분사 및 롱라스팅 효과를 선사하며 코팅막 형성 없이 스며드는 밀착 고정력으로 수정화장 및 레이어링에도 들뜨거나 답답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실크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화이트 트러플과 로얄젤리, 화이트 플라워 포뮬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제공=에스쁘아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는 독자적인 스킨 피팅 실크 필름™ 기술로 실크처럼 얇고 매끈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24시간 내내 리터칭 없이 흐트러짐 없는 실크결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피부 속부터 보습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과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주는 천연 유래 AHA 성분을 함유하여 속 건조나 들뜸 없이 편안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또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총 10가지 홋수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논코메도제닉(여드름 유발 성분 함유하지 않음) 제품으로 예방

사진 제공=닥터벨머

닥터벨머 ‘UV더마 논코메도 선크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SPF4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이고 칼라민, 비타민E유도체,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알러젠 가능성이 있는 26가지 향료 성분과 파라벤, 타르색소,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탤크의 5가지 성분을 무첨가하고 안자극 대체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이다.

사진 제공=에르보리앙

에르보리앙 ‘CC 레드 코렉트’는 캡슐화된 그린피그먼트가 붉은 기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그린 코렉터 CC 크림이다. 부드러운 그린 텍스처는 얼굴에 바르는 즉시 녹아들어 홍조와 피부 결점들을 가려주고, 본연의 피부색에 맞추어 피부 톤을 보정해주며 자연스러운 컬러 코렉팅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모공 막지 않고 여드름 유발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논코메도제닉 인증을 받았다.

온종일 예민하게 달아오른 피부에는 수분, 진정 케어

사진 제공=온뜨레

온뜨레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엘릭시어 by 온뜨레’는 프랑스 갸마르드 온천수를 베이스로 한 저자극 워터 에센스다. 유기농 알로에 베라, 식물성 글리세린과 같은 천연 유래 식물성 보습 성분이 온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 시켜주며 피부 자체의 수분 유지를 도와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온천수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편안하게 가꿔준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수분 공급이 필요한 아침저녁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탬버린즈

‘탬버린즈’의 워터에센스는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오랜 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고보습 에센셜 토너이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감태, 우뭇가사리 등 해양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만들어 속 당김을 해결해 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