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 사탕보다는 실용적이면서도 뛰어난 효능을 선사해 받는 사람의 만족감을 주는 뷰티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발효시킨 홍차를 고스란히 담아낸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진 제공=비브라스

비브라스 ‘블랙티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에 브랜드가 보유한 3중 발효 공법을 더한 고농축 워터 타입의 제품이다. 촉촉한 제형을 바탕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다지고 황사 및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끌어올려 흐트러짐 없는 촉촉한 광채 피부를 구현한다.

피부 속 수분 손실률을 개선하는 리페어 크림

사진 제공=유세린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은 피부의 수분 저장고 역할을 하는 우레아 성분을 통해 장벽을 튼튼히 강화하고 각질을 부드럽게 하여 건조함을 개선한다. 우레아와 락틱애씨드가 피부결을 정돈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손실된 피부 속 보습인자와 수분을 촘촘히 채워 건조함을 보완한다. 결과적으로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 능력이 향상되어 탄탄한 피부 장벽을 구현할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보습 밤

사진 제공=티르티르

티르티르 ‘물광 세라 밤’은 4가지 다중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촉촉히 채워주는 핑크빛 보습 아이템이다. 물광을 선사하는 핵심 요소로는 버지니아풍년화수, 캐모마일꽃추출물, ? 있으며, 비타민 B12로 칙칙한 피부에 생기까지 불어넣는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 무릎 등 쉽게 건조해지는 보디와 푸석해진 헤어에도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

촉촉함과 영양 2배,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 돕는 클렌저

사진 제공=듀이트리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최소 단위이자 천연보습인자(N.M.F)의 대표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토대로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을 구현한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크림 제형으로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딥 클렌징을 도우며 초미세먼지 세정 임상시험 결과도 획득해 노폐물 제거에 효과를 보인다. 1+1 기획 세트로 출시되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헬스앤뷰티(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