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봄 뷰티템
성큼 다가온 봄, 계절 변화에 맞춰 옷을 갈아입듯 피부도 매끈하고 화사하게 가꿔줘야 한다. 날씨의 변화가 심한 지금 시즌에는 피부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정상화시키는 게 중요하다.
티르티르(TIRTIR)는 마르지 않는 핑크빛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물광 세라 밤’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물광 세라 밤’은 4가지 다중 세라마이드의 빈틈없는 보습 레이어링으로 건조한 피부에 마르지 않는 핑크빛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보습 밤이다. 촉촉한 물광 효과는 물론 강한 수분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페이스뿐 아니라 건조한 팔꿈치, 무릎 등의 바디와 푸석한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티르티르 물광력의 핵심 성분인 버지니아풍년화수, 캐모마일꽃추출물,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함유되어 순하면서도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유수분 밸런싱과 릴렉싱의 시너지를 더해주는 Vit B12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유세린의 ‘우레아 리페어 크림’은 피부 보습의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라고 불리는 우레아 성분을1) 함유한 리페어 크림이다. 우레아는 우리 피부 내에 존재하는 자연 보습 인자로, 수분을 끌어당겨 붙잡아두는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고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라인은 민감 건조 피부를 위해 높아진 피부 수분손실률 자체를 개선하는 3-STEP 케어를 제안한다. 첫번째 단계로 보습의 골드 스탠다드 우레아 5%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하여 흐트러진 피부결을 케어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각질의 턴오버를 개선해준다. 두번째로는 손실된 피부 속 보습인자와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어 건조함을 개선시켜주고, 마지막으로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 능력을 키워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시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키엘 ‘밀크 필링 토너’는 각질을 순하게 관리해주는 필링 토너로 각질 관리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클렌징 해준다. 순한 필링 워터와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밀키 에센스가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완성시켜준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형으로 매일 매일 사용 가능하다.
사용법은 두 층으로 나뉘어진 필링 워터와 밀키 에센스가 잘 섞이도록 흔든 뒤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 주면 된다.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은 잘 자란 스페인산 병풀에서 얻은 병풀줄기세포(캘러스)배양액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으며, 끓이는 방식이 아닌 앰플엔의 특별한 저온 농축법을 선택해 까다롭게 엄선된 병풀의 진정 유효성분을 더욱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소루쟁이추출물과 오죽즙이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키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6無 처방을 적용해 파라벤(7종), 벤조페논-3, 클로페네신, 합성 색소, 인공 합성향, 에탄올 성분을 배제하는 등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강력한 Radian-C Super BlendTM가 함유된 고보습 비타민 크림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3일만에 개선시켜 준다. 일상 속 빛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와 블루 라이트로 인한 피부 자극을 순하게 관리해준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꿀과 골드를 담은 스페셜 영양 라인 프로그로스 4종을 선보였다. 프로그로스 4종은 골드허니베논™을 주성분으로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영양 라인이다. 골드허니베논™은 꿀, 골드 그리고 차세대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이 더해져 푸석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건강함 영양감을 선사한다.
프로그로스4종은 폼 클렌저와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로스 슬리핑 마스크는 간편한 1포 포장으로 자는 동안 영양 및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영양 수면팩이다. 리얼 골드가 함유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감과 영양감이 특징이다. 프로그로스 마스크는 쫀쫀한 영양감을 품은 앰플 제형이 피부에 영양 보습 에너지를 전달하고 사용 후 광채 피부 결 연출에 도움을 준다.
쓰리 코스메틱 ‘밸런싱 클렌징오일’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물과 닿는 순간 빠르게 유화 되어 귀찮았던 클렌징 시간을 단축해준다.
쓰리 코스메틱의 독보적인 기술로 탄생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며, 가벼운 오일 텍스쳐로 세안 후 당김 없는 촉촉함과 잔여감 없는 산뜻함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녹차 꽃과 씨앗에서 추출된 배합성분으로 피부진정과 톤업 효과를 주고, 프랑킨센스 오일, 베르가모트 오일, 센티드 제라늄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하루종일 지친 마음과 기분을 상쾌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