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와 미세먼지에 이어 최근 코로나19까지 이제 마스크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무너짐 없이 오래 지속시키는 메이크업 기술은 무엇일까?

유분 잡는 파우더로 장시간 무너지지 않는 보송한 피부 유지

사진 제공=디어달리아

장시간 마스크 착용 후 얼굴 전체에 폭포수처럼 흐르는 유분기와 마스크에 묻어난 처참한 메이크업 잔여물에 좌절한 경험이 있다면 주목하자. 디어달리아의 '블루밍 에디션 소프트 포커스 샤인 컨트롤 파우더'는 유분을 즉각적으로 흡착하여 처음 화장한 것처럼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고운 미네랄 파우더 입자가 뭉치거나 들뜸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미세한 펄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융화되어 필터를 씌운 듯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매트한 파우더가 오히려 각질을 부각하지 않을까 걱정된다면 안심해도 좋다. 다알리아꽃 추출물과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잡아주어 답답함과 자극은 안녕이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살짝 터치해주기만 해도 폭발하는 유분을 미리 잠재울 수 있다.

번짐 없이 선명한 틴트로 마스크 프루프 립 메이크업

사진 제공=디어달리아

립스틱 묻어남이 싫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입술로 편하게 다니다가 갑자기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상항이 생기면 무척이나 당황스러워진다. 마스크를 벗는 순간 나도, 상대방도 민망해지는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가 제격이다. 이름이 모든 설명을 대변해주는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무스처럼 폭신하게 녹아들어 벨벳처럼 보송하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피니시의 틴트다.

립스틱처럼 선명한 컬러와 부드러운 발림성에 틴트의 장점인 지속력까지 장착된 올인원 립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하다. 쉽게 번지지 않아 마스크 오염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가 지속되어 마스크를 착용하고도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에티튜드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디어달리아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및 롯데몰 수지점, 롯데월드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