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의 주원인 ‘스트레스’, 마음을 위로해주는 감성 뷰티 브랜드
과도한 업무, 취업난, 미세먼지 등 매일 각종 스트레스 환경에 노출되면서 탈모,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능을 갖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특유의 감성을 더해 안티-스트레스에 주목하는 뷰티 브랜드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뮤 테누토는 클래식과 스킨케어를 접목해 클래식 음악을 통해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브랜드명 뮤 테누토는 뮤직의 ‘뮤’, 곡을 연주할 때 ‘음의 길이를 충분히 연주하라’는 악상기호 ‘테누토’를 합쳐 탄생했다. 제품 표면에 새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날마다 새롭게 선곡되는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오며 편안한 스킨케어 타임을 제공한다. 대표제품인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크림으로 지속적인 보습효과의 펜타비틴, 피부 진정을 돕는 콜리플라워 추출물 등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음을 채워주는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감성 브랜드다.
필보이드가 선보인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나만의 향을 소비자들에 맞춰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5가지의 특별한 향으로 출시됐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하루 동안의 피로를 풀어주고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약산성 포뮬러가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주고 로즈힙열매 오일 등 오일 성분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감각적인 아트와 아름다움 지향하는 브랜드
탬버린즈는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탬버린즈의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섯 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난황 추출물을 함유해 달걀의 영양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 밀착력이 좋은 쿠푸아수 시드 버터를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 장시간 보습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