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섹시함+러블리함 공존하는 반전 화보
에이프릴 나은이 섹시함과 러블리함이 담긴 반전 화보로 시선을 모았다.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전속모델 에이프릴 나은과 함께한 20 SS 화보 룩을 공개했다.
공개된 컷에서 나은은 기존 이미지와 달리 강렬한 컬러감의 착장과 스타일링으로 ‘러블리 힙스터’의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특히 돋보이는 쨍한 고발색의 레드립은 상큼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한층 더 배가시켰다.
해당 룩에서 선보인 립은 페리페라 신제품 ‘잉크 타투 스틱’ 으로, 한 번의 터치에도 선명한 발색과 높은 지속력으로 ‘타투립’ 을 연출 할 수 있는 립스틱 제품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 형광등 켠 듯 안색을 밝혀주는 고밀도의 ‘MLBV ’ 컬러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석류 추출물에서 나오는 생생한 컬러와 아쿠악실 성분을 함유하여 더욱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 나은은 브라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으로 차분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선보였다. 해당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 역시 신제품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로, 매일 사용하기 쉬운 데일리 컬러 8가지로 구성된 섀도우 팔레트이다.
한 팔레트에 음영, 글리터, 포인트 컬러까지 모두 포함되어 활용도가 높고, 디자인 또한 일반적인 정사각형 형태와 달리 가로가 긴 일자형 타입으로 미니 백에도 수납 가능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페리페라 ‘잉크 타투 스틱’ 을 포함한 20 SS 신제품들은 오늘 17일부터 런칭 행사를 통해 최대 37% 할인가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행사는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의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