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날이 좋은 어느 봄날의 ‘심쿵’ 여행 브이로그 공개
공유가 이번에는 따뜻한 봄바람을 타고 돌아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공유와 함께한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를 1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디스커버리와 함께 봄날의 즐거움을 발견한다’는 주제로 총 4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봄날의 여행을 준비하고 떠나는 공유의 일상을 밀착 취재하는 방식으로 스토리를 구성했다.
13일 공개되는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 1편에서는 따사로운 햇살과 새소리에 곤한 잠에서 깨어나는 공유의 모습, 거실 커튼을 활짝 열고 눈부신 햇볕을 만끽하는 모습, 화초에 물을 주며 행복에 잠기는 모습, 깊숙이 넣어둔 봄옷을 꺼내며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들이 시간 순으로 전개된다.
영상 속에서 공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스커버리의 20 S/S 시즌 제품을 입고,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명성에 걸맞은 멋진 옷 태와 분위기를 뽐냈다.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또한, ‘봄날의 여행 브이로그 시리즈’는 15일, 17일, 19일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공유의 비하인드 영상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해부터 ‘발견의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신선한 스토리텔링과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로 선보이며,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