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코리아가 뮤럴 디지털 캔버스 전용 액세서리 2종을 국내 출시했다. 지난 11월 뮤럴 캔버스 론칭 이후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회전 마운트’와 ‘스크린 보호 커버’다.

뮤럴 캔버스 액세서리 스크린 보호 커버(좌), 회전 마운트(우) /이미지 제공=넷기어코리아

새롭게 선보인 ‘회전 마운트’는 뮤럴 캔버스의 방향을 빠르고 쉽게 전환해 주는 제품이다. 벽에 부착 후 뮤럴 캔버스를 걸어 주면 떼어내지 않고도 캔버스 가로·세로 방향을 자유롭게 돌릴 수 있다. 자동으로 캔버스 방향을 감지해 가로·세로 그림을 선별해 띄우는 자이로스코프 센서가 탑재된 뮤럴 캔버스을 한층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회전 마운트는 21.5인치와 27인치 제품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 ‘스크린 보호 커버’는 간편한 접착 방식의 플라스틱 보호 커버다. 일상 속에서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나 먼지, 각종 오염 물질로부터 디스플레이 표면을 보호한다.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공공장소나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된 상업 공간에 설치된 뮤럴 캔버스 보호에 적합하다.

뮤럴 캔버스 배치 모습 /이미지 제공=넷기어코리아

한편, 넷기어는 전 세계 유명 박물관 3만여 점의 작품 등 다양한 아트 워크 및 사진 스트리밍이 가능한 뮤럴 캔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공간을 용산에 마련해 운영하는 한편, 제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럴 캔버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철제 이젤을 증정하고 있으며,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무선랜카드를 증정한다. 뮤럴 캔버스 구매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