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로 연출하는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
2020년 트렌드 컬러로 ‘클래식 블루’가 떠오르고 있다. 클래식 블루는 다운된 톤의 블루 색감이 평온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줘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편안한 ’니트 원피스’로 캐주얼룩 완성!
평소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색감의 클래식 블루 니트 원피스를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베스띠벨리 니트 원피스는 차분한 느낌의 블루 톤이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어깨에서 시작하는 꼬임과 언발란스한 기장을 적용한 디테일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을 살려준다.
함께하는 아이템으로 베이직한 아이보리 톤의 제품을 선택해 클래식 블루 컬러를 좀 더 돋보이게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캐주얼함이 매력적인 포근한 베이지 색상의 롱패딩과 비니를 선택한다면 센스있는 컬러 매치가 완성된다. 또 착용감이 편안한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활동성까지 높여주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겨울 오피스룩엔 세련된 ‘롱 코트’로 연출!
중요한 자리나 미팅을 준비하는 직장인이라면 깔끔한 클래식 블루 컬러의 롱 코트가 제격이다. 긴 기장감의 베스띠벨리 코트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모양새가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허리에 디자인된 벨트 장식은 라인을 잡아줘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때 클래식 블루 롱 코트와 함께 시크한 블랙 정장 원피스를 매치하면 모던한 분위기의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체인이 장식된 숄더백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상승시켜주는 것도 방법이다. 마무리로 우아한 베이지색 구두로 한층 더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