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뷰티 제품 ‘대용량’ 출시로 만족도↑
매일 사용해 금방 바닥을 드러내는 뷰티 제품은 대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특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의 대용량 제품은 넉넉해진 용량 대비 절약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실속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벤느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을 40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롭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 400ml는 뛰어난 보습력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기존 제품(200ml) 대비 2배 커진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아벤느만의 독자기술인 코히덤™이 적용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촉촉하게 수분을 저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를 82% 함유해 피부 진정 회복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첫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오휘만의 독자적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아이크림이다. 고농축 질감의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부담없는 보습감을 선사해,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이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은 기존 25ml 용량에서 30ml가 증량된 55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랑콤은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라인 중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을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특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30ml 제품과 함께 레드 에디션 한정으로 100ml 대용량도 출시한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으로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한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다.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했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은 총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