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쌩’ 메마른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가득 ‘영양 크림’
겨울이 다가오며 급격히 차가워진 바람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 건조는 안면 홍조, 각질 부각 등 여러 트러블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고, 특히 바람이 거세지는 시기에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증상이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너리싱(Nourishing)’ 크림이 주목받고 있다. 쫀쫀한 제형이 돋보이는 스네일 크림부터 보습과 더불어 커버를 돕는 광채 크림까지 저마다의 특장점으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달팽이 점액으로 피부 깊숙이 영양을 불어넣는 크림
듀이트리의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속 깊이 쫀득하게 스며들어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무겁지 않은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수분을 촉촉이 채워준다.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듀이트리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지난 7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달팽이 크림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바다 소금 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크림
독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마린의 ‘씨 솔트 크림’은 환절기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고보습 크림으로 독일 바텐메어 지역에서 추출한 천연 씨 솔트가 함유되어 있다. 바다 소금 추출물에 담겨 있는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 장벽을 탄탄히 가꿔주고 긴장을 완화해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세 가지 종류의 베리가 구현하는 싱그러운 피부
아벤느의 ‘리바이탈라이징 너리싱 크림’은 라즈베리부터 빌베리열매, 레드커런트열매까지 베리 3종의 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영양 크림이다.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토코페롤 성분 또한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를 사용해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워준다.
프로폴리스와 꿀의 조합으로 영양부터 진정까지
눅스의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영양 및 재생 라인인 ‘레브드미엘’에서 새롭게 출시된 영양 크림이다.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담아 피부 속 깊이 강력한 영양을 선사하고 아카시아 꿀, 화이트 루핀 단백질 또한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9가지 식물 성분 복합체가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에너자이징 크림(코어탄력크림)’은 보습은 물론 피부톤 개선, 깊고 얕은 주름 개선을 돕는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이소이만의 9가지 식물 성분 복합체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동시에 주름 개선 유효 성분의 활동을 도와 보다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인다. 피부 친화도가 높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 수분막을 튼튼히 가꿔준다.
뛰어난 커버력과 보습력으로 피부 광채를 부르는 크림
리엔케이의 ‘빛크림 시즌7’은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선사해 꾸준히 사랑받아온 기존 빛크림에서 보습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피부 광채를 부르는 로즈워터, 로즈셀, 로즈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로즈리얼셀과 보습에 탁월한 발효 진주 추출물 등을 담아 피부 커버와 케어를 한 번에 가능하게 만든다.